여행일기🍀🌿🌱🪵🌴

[스페인 생활 정보] 유럽에서/스페인에서 온라인으로 기초화장품 구매하기 : 프랑스 웹사이트 Cocooncenter (아벤느 미스트, 피지오겔 로션, 아벤느 클리낭스 클리닝젤, 아벤느 미셀라 워터)

E m 2021. 7. 21. 17:46
반응형

아~~~~ 몰타로 휴가 다녀 온 후에, 휴대폰도 망가지고 피곤하고 ... 여행독에 빠져 블테기..(????????????????)가 와벌였다. 아무것도 하기 싫었는데 오늘부터 다시 정신차리고 열심히 살기로 했다. 블로그 포스팅도 다시 시작 해야짓!!헤헤

 

 

 


 

오늘은 스페인에서 온라인으로 기초화장품 구매한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최근에 한국에서 가져온 기초 화장품이 다 떨어졌다. 나는 피부가 살짝 예민한 편이고 스트레스받으면 아토피도 올라오는 편이다. 그래서 항상 기초화장품은 신중을 다해 고르는 편이고, 한번 맞는 화장품은 꾸준히 오래 쓰는 편이다. 그래서 요즘 쇼핑몰 갈때마다 화장품 코너에 서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한국에서 쓰던것들이 있는 것도 아니고~ 단어들도 프랑스어 아니면 스페인어로 써져있어서 하나하나 네이버에 올라온 리뷰 좋은 제품들이랑 그림맞추기처럼 비교하면서 골랐는데 그러다보면 시간은 30분, 1시간 훌쩍.. 결국 짜증나서 아무것도 못사고 걍 집오기를 몇번. 스페인에서 화장품 사기란 쉽지 않았다..흑흑.. 

 

토르를 데려가도 얘도 모른다. 남자가 뭘알어...그래서 짜증냈더니 토르가 온라인으로 사보는게 어때? 라고 했다.

 

그래서 까짓거 해보지 뭐,  온라인에서 구매해보기 도저언!!!!!!!!!!!

 

 


 

 

나는 Cocooncenter 이라는 웹사이트에서 구매했다. 이유는 내가 거의 6년째 써오고 있는 피지오겔이라는 독일 브랜드의 제품을 구글링하니 젤 먼저 나온 웹사이트여서 들어갔는데, 대체적으로 가격이 다른 웹사이트들보다 저렴한것이 아닌가. 띠용 ㅋㅋ 또 내가 쓰는 제품은 주로 피지오겔, 아벤느, 바이오더마 제품인데 이 웹사이트에 다 있어서 여기서 구매하게 됬다. 

 

 

 

Parafarmacia y cosmetica online | Parafarmacia Cocooncenter®

¡La mayor selección de productos de farmacia y parafarmacia online! Desde 2005 tu parafarmacia online Cocooncenter.es te propone comprar todos los productos de parafarmacia de las marcas más grandes de los laboratorios cosméticos y farmacéuticos. Todo

www.cocooncenter.es

 

 

프랑스 웹사이트로 많은 유럽국들에 화장품을 파는 웹사이트다. 

 

 

 

 

이렇게 엄청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총 730개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고 한다. 난 여기서 자주 쓰는 브랜드들로 바로 가서 골라 담았다. 아니면 다 살 지경... 통장 빵구날지경..ㅜ...ㅜㅋㅋㅋ

 

 

 

 

많은 제품들을 할인판매중이다. 얼마전에 산 ISDIN 선크림,.. 나는 23유로 주고샀는데 여긴 17유로 정도다. 5유로면 7천원돈인데..아까비 🥲

 


 

 

구매 방법은 엄청 간단했다. 우선 가입한다. 이때 살고 있는 주소도 기입한다(토르 호출..난 스페인 주소쓰기가 그렇게 어렵드랑..ㅎㅎㅎ). 그리고 사고싶은걸 장바구니에 쏙쏙 담아서 결제란으로 이동한다. 

 

 

 

 

나는 총 6개 제품을 담아 51유로가 나왔다. 아벤느 미스트, 피지오겔 로션, 아벤느 클리낭스 클리닝젤 2개, 아벤느 미셀라 워터는 다 떨어져가서 샀고  바이오더마 립밥은 거의 6년째 쓰는 제품인데 생각보다 저렴하게 올라와서 담았다. 

 

 

 

 

39유로이상만 무료 배송이다. 가뿐히 넘어버리져~

 

 

 

 

 

여기서 Hacer un pedido 클릭하면 결제창으로 넘어간다. 

 

 

 

 

그럼 이렇게 택배로 받을건지 직접 pick up 할건지를 선택하는 창이 나온다. 나는 우리집 바로 옆에(282m) 약국에서 픽업할 수 있고 배송비도 무료라서 저걸로 ELEGIR - 선택했다. 물론 픽업일 경우 바로 배송이 아니라 일주일 뒤 픽업이 가능한 옵션이다. 사실 스페인에서 일주일이면 정말 빠른거임 ㅎㅎ... (아마존 프라임제외)

 

 

 

 

ELEGIR 를 누르면 바로 다음창에 픽업할 날짜와 함께 결제창이 뜬다. 나는 현재 급여를 달러로 받아서 PayPal에 달러가 쌇이고 있다. 그래서 스페인에서 뭐 구매할때 엄청 애용중... 왜냐면.. PayPal 환전 수수료가 너무 터무니 없어서 원화로 환전은 못하고 있기떄문. 그래서 내돈인데 내돈안같은 너낌...?????????ㅋㅋㅋㅋㅋ

 

환전 수수료 부들부들 ^^... ㅗ

 

 

결제까지 완료했더니 메일이 왔다. 

 

 

결제가 완료 됬고 7/26~7/28사이에 픽업오라고 ㅎ_ㅎ... 터키 가기전에 픽업가면 되겠다! 어짜피 다 쓰던 제품들이라 별로 기대되고 그런건 아닌데. 이렇게 스페인에서 온라인으로 싸게 쉽게 화장품을 사니 뭔가 하나의 돌파구(?)를 찾은 느낌? ... 스페인에서 한국에서처럼 사고싶은거 다 못구할때 엄청 짜증이 올라오거던요..ㅋ

 

사실 내가 쓰는 제품들이 거의 다 유럽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사실 구하는것도 어렵지 않고 가격도 한국보다 저렴하다.그저... 언어의 장벽으로 어떤걸 사야할지 쇼핑몰에 서서 갈팡질팡, 이것저것 검색해보며 서서 시간낭비하는것 보다~~ 온라인으로 하나하나 차분하게 비교하고 알아보고 살 수 있어서 좋았다.  직원이 다가와서 뭘 도와줄까? 할때마다 떨리지 않아서 좋다ㅠㅠ...정말 내 스페인어야!! 언제 늘래!!! ㅎㅎㅎㅎㅎ..^^

 

화장품 수령해오면 화장품 후기도 써보겠어욜, 그럼 난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