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DIARIO 📸/SPAIN, BARCELONA 🇪🇸

2021.2.15 우리의 발렌타인은 계속 된다 ...(?)🧸💝!! 오랜만에 외출한 날🤪🙌🏻

E m 2021. 2. 16. 21:52
반응형

오늘은 (반만) 쉬는 날 🥲... half만 day off ..
아침에 토르 출근하고, 준비하다가 바닥에서 발견한, 내가 맨들어준 실팔찌..😲! 끊어졌네? 내가 뭐라고 소원을 빌었더라...🧐?!

토르만난 후로 끊어질때마다 소원빌며 만들어주는 실팔찌..
썸탈때 만들어준거라 첫 팔찌 소원이 나를 사랑하게 해주세요 였는데^^..,,

발렌타인 기념으로 새로운 족쇄 맨들어줘야게따!!🥴

토르랑 토르 회사 점심시간에 같이 점심 먹기로 했다. 그래서 그 전에 혼자 쇼핑을 했다.

토르 발렌타인 선물로 양말 사러 들어간 타미에서 글쎄 눈여겨 보던!!!!!!!!!! 하지만 품절이라 사지 못했던!!!!!!!!자켓을 보고 말았다 ㅠ_ㅠ

사이즈도 딱 하나 남아있던 M..😢
토르카드로 우선 지름 😅..

그리고 디젤덕후 토르를 위해 디젤에 가서 양말을 샀다. 아니 무슨 양말따위가 20유로나해ㅡㅡ.. 😑 내양말은 열켤레에 만원인데 🤢

그리고 사르리다 파밀리아 성당 앞, 테라스에서 토르를 기다렸다. 토르가 오자마자, 이거 무슨 옷이야? 카드 알람왔는데 이거니? 하길래 🥴...얼굴에 꽃받침하면서 이쁜척..그리고 뻔뻔하게 고개 끄덕 끄덕..🙄

선지름 후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뺏길뻔 😈..헤헤

내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서브웨이로 점심 간단하게 먹고.. 집에와서 앞머리 자르고 넷플 좀 보다가 일했다 😵 그리고 저녁먹고 실팔찌 후딱 만들어서 토르 손목에 휘리릭 감아줬다. 이번 소원도 비밀🤫..🌹

이건 오늘 산 책!!!!!!!!!! B2 ❤️🙌🏻💝
열공 파이팅ㅎㅎ

새옷사서 기분 너무 좋아..
토르가 내 선물 좋아해줘서 너무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