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파파라치] 페리스 힐튼과 니키 힐튼 / 이리나 샤크

E m 2021. 6. 29. 05:58
반응형

패리스 힐튼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패리스 힐튼 파파라치. 

 

 

신발은 발렌티노 

 

 

관종으로 유명한데, 진짜 파파라치 사진에서도 좀 느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

 

 

파파라치인데 자세 취하고 있고

 

 

실제도 성격 엄청 푼수일것만 같음..

 

 

 

동생 니키 힐튼 

 

 

저 티셔츠가 샤넬이라고요?

 

 

아니라고 해줘...ㅠ_ㅠ!!!!!!!!!!

 

 

티셔츠 프린팅도 문제인데 길이도 문제야... 어중간한 저 길이 박시한 티셔츠 아니라면 진짜 싫다. 다리 짧아보이고 

 

 

냐하하 기분 저아

 

 

 

 

 


이리나 샤크 

 

오늘도 진짜 예쁨, 이리나 샤크 

 

 

Frankie shop 셔츠

 

 

버버리 샌들 + 백 

 

샌들 편해보인다. 버버리 로고가 엄청 크지만 ㅋㅋㅋ..나 버버리야~~.. 아 나도 여름 샌들 사야하는데.. 

 

 

셀린느 선글라스는 애장탬인듯하다. 자주 씀

 

 

 

발찌도 귀엽다. 역시 여름엔 발찌 👍🏻

 

 

선글라스 진짜 찰떡인 얼굴형

 

 

레아 양갈래에 패션 넘ㄴ 귀엽짜너~~!!!!!!!!!! 나도 언넝 딸 낳아서 예쁘게 꾸며주고싶다. 아들이어도 상관없숴...힙한 아가들로 키워줄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