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헐리우드] BET Award 2021, 메건 더 스탤리언 / 릴 나스 엑스 / 아샨티 / 라또

E m 2021. 7. 7. 21:06
반응형

 

흑인들의 뮤직 어워드인 BET Award가 열렸다. 힙합 알엔비 파튀파튀

 

 

메건 더 스탤리언

 

요즘 미국에서 엄청 핫한 메건 더 스탤리언 부터 시작

 

 

남친 Pardison Fontaine 파디슨 폰테인과

 

 

대세인만큼 수상도 했꾸나~~~

 

 

퍼포먼스, 영상으로 봤는데 엄청섹시하다. 올리비아가 나한테 메건이 뚱뚱한거 같냐고 물어봤다. ... 미국에서도 뚱뚱하다 VS 섹시하다로 의견이 대립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춤을 어떻게 저렇게 추는지 신기함

 

 

 


 

릴 나스 엑스 Lil Nas X

 

내가 요즘 자주 듣는 릴 나스 엑스!!!!!!!!!! 노래 몇개 없긴한데 좋은 노래 많다. 

 

의상이 하나같이 파격적이네열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랑도 찰칵 ㅋㅋ꺄 둘다 너무 귀엽다. 

 

 

퍼포먼스도 핫하게 했네

 

 

핫해핫해

 


아샨티

 

 

 

릴 나스 엑스랑 아샨티 

 

 

40살인데 관리 정말 잘하는것 같다. 아직도 너무 예쁜 아샨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샨티 노래는 Foolish. 근데 워낙 좋고 유명한 노래가 많아서...

 

 

 


 

Latto 라또

 

 

완전 힙하게 랩해주는 라또....

 

내 라또 최애곡

 

 

보라색 머리에 오렌지색 드레스 강렬하다 

 

 

물결머리 너무 신기해, 나도 해보고 싶다. 

 

 

엄청 화려한 드레스업으로 BET 시상식 재밌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