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파파라치] 리한나 / 릴리 로즈 뎁 / 데이비드 포스터 - 캐서린 맥피 - 욜란다 하디드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E m 2021. 8. 21. 18:00
반응형

오랜만에 할리우드 파파라치를 올린다. 요즘 정말 블테기..근데 또 모아놓은 사진은 많고.. 개강은 코앞이고.... 할건 또 많고.... 거의 자포자기 상태...

 

 


 

리한나, 뉴욕에서

 

샤넬 자켓, Savage X Fenty 브라렛, 구찌 청바지, 아디다스 스니커즈로 멋지게 멋내고 그녀가 간곳은? 

 

 

 

마트에 갔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나게 주렁주렁이야... 리리가 그 Fenty beauty 사업으로 엄청나게 돈을 모았다고 하더라구요?..부럽다... 

 

 

그래서 그런가 요즘 자기 뷰티 브랜드 런칭하는 셀럽들이 참 많은것 같다. 

 


 

릴리 로즈 뎁 

 

릴리 로즈 뎁 ~ 바지는 리바이스 청바지라고.. 이번 여름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난 결국 리바이스 바지를 사지 못했ㄷ...ㅜㅜ...세일해도 좀 부담되는 가격, 심지어 501 가격도 올렸더라 ^^...

 

 

릴리 로즈 뎁은  분위기 있는 것 같으면서도 뾰루퉁헤보이기도 하고... 정말 한끗차이 ^^ 

 

 

나도 집에서는 줄 이어폰, 밖에서는 에어팟을 쓰는데 확실히 줄이어폰이 음질이 좋다. 줄 이어폰 쓰고싶은데 촌스러워 보일것 같아서 조금 조심스럽긔 ㅎㅎ^^.. 

 

 


캐서린 맥피 

 

 

캐서린 맥피라고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여자다. 왜냐하면 무려 34살 연상의 남자와 결혼했다고 한국에 기사로도 나왔었기 때문.. ㅋ 그 남자는 바로바로 욜란다 하디드(지지 하디드, 벨라하디드의 엄마)의 전 남편인 데이비드 포스터! 버버리힐즈에서 욜란다 하디드랑 그렇게 깨가 떨어지더니, 내 인생의 여자를 만났다고 그렇게 말하더니만.. 결국 이혼했네. 정말 사랑이란 알다가도 모르겠는것 ^_ㅠ...ㅋ

 

그녀는 미국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5 준우승 출신으로 가수 겸 영화배우라고 함. 

 

지지는 한결같이 예뻤는데.. 벨라는 정말 많이 에뻐졌다..

 

데이비드 포스터도 엄청 유명한 사람이다. 음악 프로듀서로 그래미 어워즈를 14번이나 수상한 엄청난 천재 음악가라고 한다. 근데 여성편력도 심한듯, 벌써 .. 5번이나 결혼함 ^^... 이미 5명의 자녀와 7명의 손주가 있다는데 ... 또 결혼하시네요. 

 

 

린다 톰슨 또한 할리우드에서 엄청 유명한 여잔데, 린다 톰슨의 전 남편이  케이틀린 제너(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의 아버지)였다고 한다. 정말 복잡한 관계라 막 인터넷에 정리된 표가 돌아다님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알다가도 모를 세계...

 

 

 

진정한 사랑의 힘일까? 

 

 

그래도 그렇지 34살 차이는 좀.. ^_ㅠ... 뭐 충격이라고요~ 

 

 

크록스 에뻐네여

 

그럼 오랜만에 한 포스팅...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