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DIARIO 📸/SPAIN, BARCELONA 🇪🇸

2021.1.27 자라 세일할때..

E m 2021. 1. 29. 01:44
반응형

 

 

내 스트레스 푸는 방법, 간단쓰

1. 운전
2. 쇼핑

근데 여기 바르셀로나에서 운전 하진 못하니..ㅠㅠ...
쇼핑을 좀 해야 되갔는데... 쇼핑이라고 해봤자 내가 명품을 사는 건 아니고.. (살생 각도 돈도 없음ㅎㅎ)

그냥 자라를 정말 좋아한다 🥲
너... 완전 내슽하일이야..🧡
스페인에선 한국보다 싸기 때문에 항상 두 손 가득한다😆

근데 요즘 코로나라 피팅룸 사용 금지라 한동안 안 가다가.. 토르가 온라인으로도 반품 무료로 쇼핑할 수 있다고 해서 바로 그날 170유로 긁었다.. 🙄

 

 

그 중에 너무 맘에 드는 내 가디건 !!!!!!!!!!

 

 

하지만 남자란...참 뭘 모른다 이거야..

나보고 오랑우탄 팔같다구 놀렸다. 내가 눈 흘기니 그때서야 이쁜 오랑우탄~~~🦧💕 이라고 했다.

이미 난 삐짐
쨋든, 그 날 이후로 오랑우탄 가디건이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