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이야기] 지지하디드랑 제인 말릭(제인 말리크) 결국 결별, 근데 욜란다 하디드가 그 이유라고?

E m 2021. 10. 31. 02:30
반응형


지지하디드는 제인 말리크와 2015년 12월부터 교제했다가 2019년 1월 결별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해온 제인과 다시 재결합해 2020년 9월에 카이라는 딸을 출산했다.

잘살고 있는 줄알았떠니 이틀전에 둘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떴다. 그리고 그 이유가 조금 충격적인데...


욜란다 하디드(지지하디드 엄마)가 제인 말릭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신고할 것을 심각하게 고려중이라는 것.

어떤 이유로 폭행당했는지는 잘 알려지지 않았었고, 제인 말릭(제인 말리크)는 욜란다 하디드가 거짓을 주장중이라고 강력하게 부정했다.


그리고 트위터에 이런 부정하는 글을 올렸는데,

대략 나는 사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 제 딸의 성장을 위해 프라이빗한공간을 몹시 원한다. 사적인 문제가 세상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지 않는 그런 공간. 몇주전 제 여자친구가 집을 비운 사이에 우리집에 들어온 욜란다 하디드와 벌인 논쟁에대해 나는 더이상 언급하지 않기로 한다. 사적인 문제였고 그런 가족문제가 유출되었다. 심한 말이 오갔던 것과 연관된 모든일들이 잘 치유되길 바라며, 내 딸이 받아 마땅한 사생활을 지켜주는데 최선을 다할것이다.

워낙 제인 말리크가 사생활을 중요시하고 전원생활을 즐기며 노래만드는것을 좋아한다고 유명한데, 이런부분에서 요란한 욜란드 하디드랑 부딪혔다고 한다.



워낙 욜란다 하디드가 극성맘이라 나는 이번에도 욜란다 하디드가 좀 오바해서 루머가 생긴게 아닌가 싶었는데.,사건의 전말이 나왔다.

9월 29일 4건의 괴롭힘 혐의로 제인 말릭이 기소되었다는 법적 서류.


기소는 제인과 지지하디드의 딸 카이가 사는 펜실베니아 집에서 발생했다고 한다.

지지는 모델일로 파리에 있었고 욜란다가 동의 없이 이 집에 들어간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싸움으로 번졌고, 제인이 욜란다를 옷장으로 밀며 "Fuc*ing Dutch Sl*t" -욜란다 하디드가 네덜란드 사람이라 더치 슬럿…?- 이라고 하며 "내딸한테서 꺼져 Stay the fu** away my daughter" 이라고 했다고 ㅠㅠ.....

그리고 파리에 있는 지지한테 전화해서 욜란다 하디드에 대해 욕하며 "Stary on some fu**ing balls" 라고 했다고..ㅠㅠ 그 상황을 목격중인 안전요원에게도 소리치면서 우리집에서 XX꺼져라고 하며 딸 카이한테 "my f**king sperm from my f***ing cock" 라고 했다는데 ,,, 차마 번역 못쓰겠네, .. 실화냐?


욜란다 하디드는 정신적 신체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고, 이것때문에 제인말리크와 지지하디드는 결국 결별했다고함.

제인 말릭은 결국 모든걸 인정하고 360일 동안의 보호관찰과 분노조절 수업이수를 선고받았다고 한다.


지지하디드 육아 인스타그램 귀여운뎅..ㅠㅠ..


현재 지지 하디드의가족들 - 벨라하디드 앤워 하디드 - 모두 인스타 팔로우를 끊은 상태라고 함 ., 손절 빠르네.

근데 몇몇 제인 말릭 팬들이 가서 악플을 너무 써서 댓글창을 다 닫아놓은 상태라고..


이렇게 사이가 좋았을때도 있었는데... 지지가 임신했을 때부터 관계가 좀 틀어졌다고 한다. 제인은 임신을 비밀로 유지하고 싶었는데, 욜란다가 언론에 지지의 임신을 흘렸다고 의심했었고, 워낙에 욜란다와 제인은 서로 다른 성격의 사람이라 의견일치가 없었다고 한다.


제인은 은둔자 같은 생활을 하고 싶어하는데 욜란다는 딸 지지 하디드의 커리어를 생각해 광고도 같이 찍고, 행사도 같이가고.. 인스타에 지지에 대한 서포트도 올리라고 했다고 (?)

이건 좀 .. 🙁


지지 하디드 생일에 케익도 못먹게 했다는 욜란다 하디드다. 정말 딸 일에 간섭이 엄ㅁㅁㅁ청 심하다는 의견이 있음.

워낙 리얼하우스 와이브즈 - 버버리힐즈편 보면, 욜란다가 극성맘인게 보이기도 하고 성격도 장난아니라 첨엔 중립이었는데, 폭행이나 저런 언행은 문제가 좀 있어보인다. ....

이렇게 아름다운 커플인데, 딸까지 있는데 참 아쉽네 ㅠㅠ. 근데 나도 사생활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누가 옆에서 저렇게 강요하고 사사껀껀 간섭하면 짜증날것같어..정말 ㅠㅠ 한편으로 이해가 된달까...뭔가 쌓이다 폭발하지 않았을까?


딸 좀 냅두지... 으휴, 어딜가나 극성 부모님은 문제야 문제!!!!!!!!!!!!!!!!!!! !!!!!!!!!!그렇다고 제인 말릭을 옹호하는건 절대아님 X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