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파파라치] 갤 가돗 / 아델

E m 2021. 10. 29. 03:03
반응형

갤 가돗 Gal Gadot 

 

Elle ' Women in Hollywood 이벤트에 참석한 <원더우먼>  갤가돗. 

 

생로랑 드레스 / Alevi Milano 샌들 

 

 

<원더우먼> 으로 유명해진 갤 가돗 ~~ 

 

 

인성논란 가끔 뜨던데 ... 사실은 아무도 모르지만

 

 

이스라엘 출신이라고 한다. 

 

 

 


아델 Adele

 

LA에 농구보러 간 아델. 

 

루이비통 코트 + 힐 + 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다 얼마여ㅑ.. 

 

 

살이 많이 빠지면 자존감도 높아지면서 사람이 여러모로 많이 바뀐다는 글을 봤는데... 아델은 어떨까. 

 

 

새로운 남친과 알콩달콩인 아델 

 

 

 

45KG 빼고 새로운 앨범 발표한 아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