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이야기] 트레비스 바커랑 코트니 카다시안 드디어 약혼했다! ❤️‍🔥💀🧏🏾‍♀️

E m 2021. 10. 31. 01:45
반응형

꺄~~ 드디어 트레비스 바커랑 코트니 카다시안이 약혼했다. 그녀한테는 첫 약혼이자 결혼이다. 쓰레기가튼 스캇 디식이랑은 자식 셋낳고 결혼아니고 파트너로 총 9년정도 살았다고 한다. 스콧 디식이라는 정말 2006년부터 시작해서 오지게 붙었다 떨어졌다했었는데.. 이제 정말 빠빠이인가보다.,

어렸을때 자주 들었던 트레비스 바커였는데, 이렇게 코트니 카다시안이랑 만나고 결혼한다니 싱기방기 ㅋㅋ

고딩때 이 앨범 정말 많이들었는데..우후후 .. 지금 이거 쓰면서 오랜만에 다시듣고있다.


이거 너무 최애사진..너무 잘나왔잖아...ㅠㅠ..나도 이렇게 찍고싶다!


이렇게 바닷가에서 둘만의 프로포즈가 너무 좋다.


트레비스의 T와 코트니의 K 인가?


작가 누구야, 진짜 넘 잘찍었따.


반지 사이즈가.,


코트니 젤 행복해보여!


뜌레기같은 전남친 스콧 디식이 코트니 전 남친(유네스 벤지마)에게 코트니와 트레비스 바커가 이탈리아에서 데이트하는 파파라치 사진을 DM으로 보내며 조롱한 사건이 있었다. 벤지마는 디식이 보낸 DM을 캡처해 인스타에 올리며 자기는 코트니가 행복하면 됐다고 자길 놀리려던 디식이 도리어 웃음거리가 되게 만들었다ㅋㅋㅋㅋㅋㅋ그때 넘 상쾌통쾌..진짜 찌질해..ㅜㅜ


작가 불러서 제대로 화보찍은 둘.,


내가 본 프로포즈 사진중에 젤 내 맘에 쏙 드는 프로포즈 였다. 볼때마다 아름답고 행복해보여..




이렇게 카일리 제너도 축하해주고,.. 다른가족들도 다다 축하하는 포스팅 올렸던 날 ㅋ


트레비스 바커 만나고 미모 물올랐다. 사람은 역시 사랑받으면 얼굴에서 표가 난다.


아 롱부츠 사고싶어 죽겠어, 무려 작년부터.. 올해엔 진짜 꼭 살거야.


이런 스타일 너무 좋다.


트레비스 바커 수트핏 너무 멋있어.


단발 진짜 잘어울리는듯한 코트니 ㅋ ㅋㅋ 40살 안같다. 나 또 단발병 걸려서 요즘 머리자르고시포..


키가 152cm 밖에 안된다던데 비율이 좋은듯


이런 사진 너무 좋아, 나도 토르랑 더 늙기전에 할로윈 코스툼 한번 해보고싶네 ㅎㅎㅎㅎ


트레비스 바커는 왜 대머리일까, 머리잇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ㅋㅋㅋ


진짜 둘이 럽스타그램 장난아니다.,. ㅜㅜ 달달해


뽀뽀사진도 너무 많구


행복해보여서 다행이야 코트니..


앞으로 결혼까지 쭉쭉!

프로포즈 사진들 정말 너무 에뿌다,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나도 이렇게 하고싶다 헤헷




ㅋㅋㅋ같이 오징어 게임 보는 스토리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징짜 🤣🤣🤣🧡🧡🧡🧡🧡





와 근디 저 티비 방 인테리어 넘 탐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