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파파라치] 마블 이터널스 시사회 : 안젤리나 졸리 / 마동석

E m 2021. 11. 4. 04:40
반응형

드디어! 마블 이터널스가 개봉한다 !!!!!! 우리나라 배우 마동석도 출현해서 정말 기대 기대되는 영화 

 

안젤리나 졸리 

 

발망 드레스 인줄알았는데, 이거 바지였음 

 

 

어쩜 이렇게 우아하고 독보적일까.., 미모가 

 

 

넘 예쁘고, 넘 우아하고 .. 분위기가 정말 넘사벽이다. 

 

 

애들도 총 출동 ㅋㅋㅋㅋ

 

 

뒷모습도 우아해 

 

 

눈빛에 쓰러질지두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요즘에 안젤리나 졸리랑 위켄드랑 열애설 두번이나 터졌던데..사실일까?그렇담 너무 안어울리는 조합인디^_ㅠ....15살 연상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이터널스에서 어떻게 나올지 넘 궁금 넘넘궁금 

 

 

5년째 공개연애중인 예정화랑도 같이 참석했다고 기사도 떴더라!!!!!!!!!! 

 

 

 

영화 기대기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