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파파라치] 크리스틴 스튜어트 약혼했다 ... 여자친구 딜런 메이어와

E m 2021. 11. 4. 19:32
반응형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여자친구인 딜런 메이어와 드디어 약혼을 했다. 

 

 

딜런 메이어는 작가라고 함. 

 

 

이틀 전 공개적으로 결혼할거라고 약혼을 발표했다고 한다. 

 

 

여전히 예쁜 크리스틴 스튜어트,....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결혼한다니 여자친구가 부롭다...

 

 

얼마전에 멕코 티비에서 트와일라잇 보여주길래 좋아!!!!!!!!!! 이랬는데 남편은 질색팔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머가 어떄서..을매나 재밌는데 

 

 

행복하게 잘 살아...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샤넬의 뮤즈였던가?..이러면서 글 내렸는데... 쟈켓 샤넬꺼였어... 샤넬 트위드 코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