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파파라치] 10/21 도자 캣 생일이었다. 핫했던 도자 캣 생일 파티 파파라치 (+위니 할로우 / 카루 셰트란)

E m 2021. 10. 25. 02:29
반응형

도자 캣 Doja Cat

 

 

10. 21 이 도자 캣 생일이었다고 한다. 완전 섹시한 복장으로 나타난 도자 캣., 

 

 

파티 주제가 뭘까요?

 

 

 

 

이건 도자 캣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 ㅋㅋㅋㅋ정말 만화속 한장면 그대로 재연했네

 


 

위니 할로우 Winnie Harlow 

 

도자 캣 생일파티에 온 위니 할로우 

 

 

 


 카루 셰트란  Karrueche Tran 

 

카루 셰트란도 도자 캣 생일파티에 왔다. 너무 섹시해 

 

 

너무 헐 벗은 너낌인데... 

 

 

할로윈 파티 미리하는 줄...ㅋ멕시코도 망자의날이랑 할로윈으로 여기저기 난리도 아니다. 곳곳에서 보이는 오징어게임 코스튬들 ㅋㅋㅋ너무 국뽕찬다 ㅋㅋ 

 

기대되는 멕시코 할로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