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DIARIO 📸/SPAIN, BARCELONA 🇪🇸

2021.3.7 바빴다기보단 게을렀다🌝...💯‼️‼️

E m 2021. 3. 9. 08:40
반응형

 

지난 주,
피자 데이말고 코카+바베큐치킨 데이 🤤
토르엄마랑 토르가 만들었다 😎..

그래서 맥주도 깠다.
첨 먹어 보는 맥주인데 토르가 추천해서 마셔봤다.
내스타일이다🙂 담에 또 마실 의향있음 💯

요즘 속이 계속 안좋아서 한국식으로 먹어봤다.

그런데도 너무 안좋아서 토르가 사온 약
겔포스 같은 거라고..

담날 결국 배 아파서 허리도 못펼정도였다.
그래서 만든 쌀계란죽 .. 이럴땐 정말 엄마아빠너무 보고싶다 ..😓 증상이 딱 위경련이던데.. 나 정말 위에 문제있나 무서웠다.

다시 돌아온 토요일.
이번에도 토르 엄마와 토르의 합작 😆

 만들고보니 너무 커서 일요일까지 먹었다😂...

이상하게 한가로웠던 이번주.. 덕분에 잘 쉰것 같다. 좀 아팠지만 대체적으로 잘 쉬었고 잘 놀았다.

주말에 일없으니까 토르가 엄청 좋아했다. 그래서 좀 길고 여유롭게 산책하면서 오랜만에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살빼야되는데 토르가 유혹했다😑...!

걸으면서 이게 얼마만에 여유로운 산책인지, 신나보이는 토르한테 좀 미안했다. 토르는 나 일없음 되게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항상 주말에도 나 때문에 같이 집돌이인 우리 토르🥺.. 주말이 항산 이렇게 여유로우면 좋겠지만 다음주부터 다시 바빠지겠지?🥴....!! ㅠㅠ일하기 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