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할리우드 파파라치] 크리스틴 스튜어트 / 사라 제시카 파커

E m 2021. 10. 24. 01:09
반응형

꺄~~ 오랜만에 시간이 남아서 할리우드 파파라치 예약으로 쫘라락 올려놔야겠다. 갑작스럽게 스페인에서 멕시코로 오게되고, 거기에 대학원 공부도 너무 벅차고 힘들어.., 정말 한동안 일상도 쓰기 힘들었었지만, 지금은 적응도하고 몇몇 과목들은 재미도 있고 ㅎㅎ.. 사람은 정말 적응의 동물이란게 맞는 소리 같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크리스틴이라는 이름 넘 예쁜것 같다. 내 친구중에 크리스틴 있는데 걔도 참 이쁨., 

 

 

오늘도 멋쁨 폭발하는 크리스틴 스튜어트., 

 

 

저 바지핏이 난 젤 부럽다. 

 

 

저 간지나는 바지핏

 

 

 


 

사라 제시카 파커  Sarah Jessica Parker 

 

섹스 엔 더 시티 리부트 촬영장이라고 하는데., 

 

 

이거 잠옷같은데 

 

 

잠옷으로 입으면 에쁘겠땅.

 

 

ㅋㅋㅋㅋㅋㅋㅋㅋ담배 맛깔나게 피우시네

 

 

 


 

무슨 촬영인진 모르겠는데, 옷이 참 멕시칸 스럽다. 

 

 

 


 

이렇게 입으니까 이렇게 예쁜데 ㅠㅠ... 

 

 

원피스가 상큼하니 예뿌다! 

 

 

난 섹스 앤 더 시티 안봐서 모르는데, 이게 그렇게 재밌다면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