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리뷰 📽🎥

지금 스페인에서 너무 핫한, 강추하는 드라마! <스카이 로호 SKY ROJO>

E m 2021. 3. 31. 19:54
반응형

티스토리 첫 넷플릭스 리뷰는 바로 스카이 로호!

요즘 주변에 강추하는 작품입니다. 주변에서 다 재밌다 해서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출처 : 스카이로호 SKYROJO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스페인 오리지날 드라마로, 3월 19일에 나온 따끈따끈한 신작입니다.

스카이 SKY + ROJO 는 스페인어로 빨간 이라는 뜻인데요, 그래서 빨간 하늘..?

 

 

그래서 그런지 스페인에서도 현재 TOP1위를 달리고 있는 스카이 로호입니다.

원래 혼자보다가 토르가 뭘 보길래 그렇게 욕이 나오냐고 ㅋㅋㅋㅋㅋ 궁금해하면서 합류해 같이 거의 반나절만에 끝내버린 스카이 로호입니다.

너무 야하니까 후방주의 하셔야해요 😆🤣

2위 누가 사라를 죽였을까도 주말에 같이 끝내버렸는데요...!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출처 : 스카이 로호 인스타 

 

주인공 샷인데 다들 넘 핫해 핫해..

 

출처 : 구글

 

주인공들 프로필인데요, 웬디랑 지나 크리스찬 빼고는 다들 스페인에서 핫한 배우들이라고 토르가 그러더라구요. 

특히 코랄 역의 베로니카 산체스는 왕년에 유명한 배우였는데 갑자기 이런 드라마에 나와서 좀 놀랬다고했구요. 파격 변신수준(?)이랄까 ...

미구엘 앙겔 실베스트르는 워낙 유명한 배우더라구요!SENSE8에 배두나와 함께 출연한 배우로, 할리우드에서도 활동하는 배우라고  해요.

 

출처 : Miguel Angel silvestre 인스타 

 

이렇게 배두나랑 my dear sister from life 라니... 갑자기 이 남자 더 맘에 들어...ㅎㅎ 괜히 해외 나와 사니 이런거에 기분 좋아짐ㅋㅋ애국자 저리가라야.ㅎㅎㅎㅎ


그래서 인스타 바로 팔로우 해벌였는데요,
정말 이 남자 너무 매력있고 섹시하네요..

 

출처 : Miguel Angel silvestre 인스타 

 

포스팅하려고 인스타 들어갔다가 사진만 계속 보고 있었어요. 옷빨도 잘 받는데다가 옷도 잘입네요...내 스타일이야 정말

 

출처 : 스카이 로호 인스타

 

여자주인공들인 지나, 코랄, 웬디 입니다.

각자 다른 이유와 사정들로 까나리섬에 있는(윤식당으로 유명한 그 섬중 하나!) 스트리퍼 클럽에서 일하는 여자주인공 셋.  스트리퍼 클럽이라 부르지만 사실 이곳은 매춘을 하는 곳입니다. 쿠바 출신인 지나가 사장에게 빚진 돈을 갚으며 클럽을 떠나겠다고 선언 하면서 우여곡절끝에 클럽을 탈출하는 스토리 입니다.

지나는 쿠바 출신, 웬디는 아르헨티나 빈민가 출신으로 나오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조금씩 다른 스페인어 악센트 차이를 느낄 수 있어 흥미로웠어요. 쿠바랑 아르헨티나 발음으로 연기하는건가..했는데 실제로도 지나는 쿠바, 웬디는 아르헨티나 출신이라고 하더라구요.

 

출처 : 랄리 에스포 시토 인스타

 

웬디가 스카이로호에서도 춤을 굉장히 섹시하게 잘춰 놀랬는데, 웬디 앨범도 낸 가수였어!!

 

 

저는 코랄과 모이세스의 이야기가 가장 인상 깊었는데요, 코랄이 워낙 미스테리한 인물이기도 하고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편이라 그런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코랄은 평범한 주부에 학벌도 높은 여자로 나오는데요..

왜 매춘클럽에 자기발로 들어왔는지는 시즌 1 마무리 할때 쯤 조금 언급됩니다. 그리고 또 코랄이 정말 클럽을 떠나지 못한 이유가 모이세스였을까?하는 궁금증으로 시즌 1이 마무리 됩니다.

시즌 2가 빨리 나와야 합니다. 시급해 시급해!!

 

출처 : Miguel Angel silvestre 인스타 

 

로메오(클럽 주인) 밑에서 일하는 부하 크리스찬과 모이세스 입니다. 둘이 안 닮았는데 형제로 나와요ㅋㅋ어렸을 때 아버지의 학대로 사이가 돈독해졌고 어머니를 지극하게 아낍니다. 하지만 크리스찬은 나쁜짓을 할때마다 점점 더 약에 의존하게되고, 형의 압박에 점점 정신적으로 더 아파가기 시작하면서 형과도 조금씩 틀어집니다. 그래도 끈끈한 형제애는 여전.,,

모이세스는 착한 사람 같지만 현실때문에 계속 로메오 밑에서 나쁜짓을 반복하게 되면서 동생을 이 악의 구렁텅이에서 빼고 자기만 남으려고 합니다. 그렇게 시즌 1 마무리

 

출처 : 구글 지도 

 

까나리제도는 한국에서도 윤식당을 찍은곳으로 유명해진 스페인의 섬입니다. 아프리카 옆쪽에 있어 날씨가 항상 더운 곳으로, 바다가 정말 아름다운 곳이예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섬들인데요.. 스페인에서 유일한 코로나 청정 지역이라 가려면 PCR테스트까지 하고 가야 한다고 해요.

까나리는 못가지만 전 여기서...매일..까나리섬에서 온 바나나를 먹고 있습니다..헤헤ㅎㅎㅎㅎ 까나리 애플망고도 가끔 먹는데 철이 아닐 땐 페루에서 들여온다고 하더라구요. 

아! 드라마 속에서 사막이 자주나오길래, 까나리섬에 사막있어!? 했더니 토르가 사막 있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깜짝 놀랬어요. 

 

출처 : 구글 지도

 

까나리제도의 섬들은 다 하나같이 아름답다고 해요! 특히 테네리페는 윤식당을 찍었던 곳으로 유명해서 한동안 한국인 여행객이 넘쳤었다고 하구요, 스카이 스카이 로호도 이 테네리페에서 찍었다고 해요.

실제로 제 스페인 친구들 중에 까나리 출신애들이 좀 있는데 스페인어 악센트가 좀 달라요. 그래서 가끔 스페인 사람들이 놀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출처 : Miguel Angel silvestre 인스타

 

순서대로 로메오, 모이세스, 웬디, 지나, 코랄입니다.

 

출처 : 스카이 로호 인스타 

 

어제 저녁에 로메오역할의 아시아르 에 체엔디아가 스페인유명한 스텐딩  코메디쇼에 나왔는데요, 끼가 엄청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보는 로메오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음반도 낸 ... 가수였어요.


토르랑 이거 보다가 어제 빵..터져벌였...저 세상 텐션

 

출처 : 스카이 로호 인스타

 

모이세스 나쁜 띱때끼 인데도,
자꾸 정이 가.. 이럼 안돼..안돼

 

출처 : Miguel Angel silvestre 인스타 

 

각각의 배우들마다 연기도 너무 잘하고,

스토리도 막장+빠른전개에 각 에피소드마다 30분정도라 에피소드가 겨우 8개인게 너무 아쉬웠어요. 전 토르가 나중에 합류하느라 거의 2번씩 봤는데도 아쉽더라구요.

또 약간 고구마로 시즌1을 마무리해서 시즌 2가 더 기다려집니다. 전 무엇보다 스페인어 욕을 찰지게 배울 수 있어 더 재밌었어요ㅋㅋㅋ 토르한테 써먹어야지~~룰루

 

출처 : 스카이 로호 인스타

 

 오늘 시즌 2 날짜가 확정됬어요! 7월 23일 이라고하는데 그때까지 전 스페인일테니 토르랑 같이 볼 수 있겠어요..으흑

너무 너무 아쉽지만 시즌 2를 기다리며!!!!!!

여름 휴가 목표인 까나리에 우리도 갈 수 있길 기도하며..(제발 부디 코로나야, 썩 물럿거랏...제발....제발...)

그럼 전 20000.... 첫 티스토리 넷플릭스 리뷰 끗~!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