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DIARIO 📸/MEXICO, MEXICO CITY(CDMX)🇲🇽

멕시코 생활기 🇲🇽 - 2022. 5. 9 - 15 데빈 부커 좋아, 팝콘, 요리, 다음주에 어디로 여행가는지 말해라!! NBA 플레이 오프, 크리스피 도넛

E m 2022. 5. 27. 01:09
반응형

별거 없던 주 ... 과제와 집순이

 

 

요즘 나 요리좀 한다? 토르가 아픈 후로, 집에서 요리해먹기!! 

 

 

요즘 플레이오프때문에 매~~일 NBA 틀어놓는 토르씨.. 데빈부커 너무 좋아, 너무 귀엽게 잘생겼어🙃🤍 켄달 제너는 좋겠따

 

 

히히 갑뿐 콜롬비아에서 찍은 사진 올리기1.., 

 

 

모닝 티, TAZO 티 넘 좋아 

 

 

내 점심

 

 

이 쥬스와 맥주는 항상 꽉꽉 채워놓기 

 

 

토르가 점심시간에 짜잔 하고 사왔다. 여기 멕시코는 매달 12일에 도세 데이라고 12+12 크리스피 도넛을 판다.

 

 

우리는 도넛 중독자들... 

 

 

토르랑 같이 점심먹고 카페가는길!! 우리집 앞에 새로운 벽화가 그려지고 있었다. 

 

 

카페 

 

 

이 펍에는 왜 소주를 팔지? 사장님이 한국인인가?

 


 

다음날 카페가는길, 이만큼 완성된 벽화 

 

 

또 카페

 

 

오랜만에 꺼내 신은 컨버스 

 

 

요즘 빠진 노래 

 

 

울집 앞 대학교, 아 여기와서 공부하고 싶은데 들어갈 방법 없는지 강구중 ㅎㅎ;;;; 

친구를 한명 사귀어야 하나요?

 

 

갑뿐 콜롬비아 사진 2... 콜롬비아 포스팅 종강하면 빨리 해야지...

 

 

카페앞 요다 

 

 

카페에서 토르 퇴근시간에 맞춰 토르 만나러 갔당~ 같이 집가는길에  아이스크림 타임..

 

 

키키 마싯따..

 

 

토요일, 토르가 바닥을 대청소 하고 있었다. 나는 할것도 없길래, 혼자 집앞 한국마트에 갔따. 쌀로뻥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 흑흑.. 나도 모르게 5개 결제 

 

 

그리고 김이랑 내 요리의 비결(?)인 육수명장 사러 ㅋㅋㅋㅋㅋㅋ

 

 

새로 사온 멕시코 파, 다듬어서 얼리고...(엄마 요리할때 본건 있어가지구 ...ㅋ...)

 

 

토르가 나 과제하라구 요리는 자기가 했다. 파스타,, 토르표 파스타,,, 너 내요리먹기싫어서 그런거아님ㅋ?절대아니라고함 ㅎ.. .냄새가 난다난다!!!!!!!!!!!

 

 

K-1, 이렇게 잔인한걸 왜보냐면서 뭐라하면서도.., 눈 가리고 다보고있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너무 잔인해 ㅠㅠ

 

 

또 먹지, 15초정도 돌려주면 딱이지, 크리스피 도넛

 

 

남은 파스타 일요일에 처리 

 

 

또또 팝콘먹지 토르!! 토또팝

 

 

과제하는데 토르가 짠 하고 가져와준 스무디,, 블루베리랑 딸기랑 바나나 

 

 

저녁은 300페소 우버이츠 쿠폰있어서 피자 시켰다. 오랜만이야 피자!! 나는 피자 별로 안좋아해서 샐러드 시킴 

 

 

오랜만에 로제애플 따서 마셨따. 

 

 

그리고 또 NBA 타임으로 주말 마무리 ~~~~

 

 

그래서 우리 다음주에 어디가냐고,,, 나 이젠 알려달라고 난리쳤더니 토르가 힌트를 몇개 줬다. 

 

1. 너가 예전에 가고싶다고 했던곳이야

2. 원래 이르말고 다른이름으로 많이 불리는 곳이지 

3. 추억을 많이 느낄거야 

 

...? ...? 우리어디가냐고,...? 그냥 말을 해달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