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

[미국 여행 🇺🇸 : LA - 2탄] 2022. 5. 20 ~ 5. 23 할리우드 사인이 한눈에! 레이크 할리우드 파크, 버버리 힐즈 , 할리우드 워크오브 페임

E m 2022. 7. 15. 03:48
반응형

 

 

 

 

 

 

[미국 여행 🇺🇸 : LA ] 2021. 5. 20 ~ 5. 23 멕시코 시티에서 Volaris 타고 로스앤젤레스로, LA 지하철, LA

토르가 몇주전에 병원에 입원했었다. 내가 병간호하는게 힘들어보였는지, 미안했던건지 .. 병실에서 점심먹는데 갑자기 "비행기샀오, 근데 어디가는지는 비밀이야, 근데 예전에 너가 가보고싶

unimarosemmmy.tistory.com

 

 


 

비몽사몽으로 자고있는데 토르가 알람소리에 일어났다. 주섬주섬 옷을입더니 진짜 러닝하러감... ㅋ 짐쌀때 러닝화넣으며, 자기는 꼭 아침에 조깅을 할거라고 하길래 ...너같은 잠만보가?ㅎㅎㅎㅎ 니가 진짜 가나보자 하고 놀렸는데 진짜 러닝하러감ㅋ....😂

 

 

자다가 문두들기는 소리에 일어났떠니 토르가 이렇게 라떼랑 도넛을 테이크아웃 해왔다. 으히히 넌 진짜 최고야 🙃👍🏻!!!!!!!!!!아침에 라떼 안마시면 으르렁 거린다고 사오심 🥴🥴ㅋㅋㅋㅋ ㅋㅋㅋㅋ 

 

 

토르가 다녀온곳은 레이크 할리우드라는 곳인데, 

 

 

할리우드 사인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함.. 토르 사진보고 진짜..원망했잖아..나도 갈걸 ㅠㅠ!!!!!!!!!! 난 이렇게 멋있는 곳인줄 모르고 그냥 디비 잔건데 ... 😣😣😣!!!!!!!!!! ㅜ

 

 

 

이런곳을 지나면... 

 

 

이렇게 숲이 나온다고 한다. 

 

 

LA 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할리우드 사인까지 너무 완벽해... 

 

 

날이 흐렸지만, 조깅하기에 엄청 좋은 코스라고 했다. 

 

 

나쁜놈, 나 안데려갈라고 일부러 뻥친거지?! 하고 갈굼... 

 

 

그래서 다음날 다시 조깅가기러 했으나,,, 둘다 늦잠자서 실패 ㅎㅎ.. 쨋든.. 

 

 

너무 멋있잖아... 

 

여기서 피크닉 많이 한다고 한다. 

 

 

다음에 엘에이 가게 되면 꼭 하이킹 해보는걸로 😭 아쉽다 아쉬워.. 

 

 

토르랑 나에게 LA 이미지가 그닥 좋지는 않았다. 노숙자도 너무 많고..길에서 마약하는 모습에 충격.. 근데 이 동네를 보고나서 토르가 살아보기에 좋은 도시같다고, 이미지가 좀 변했다고 했다. LA의 여유로운 모습을 본듯

 

 

하지만 할리우드 워크 오브 페임 거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노숙자들... ...🥲

 


 

둘째날 일정은, 그 유명한 버버리힐즈에 가기 !!!!!!!!!! 그리고 오후엔 한인 타운 찍고 그리피스 천문대에 가기서 야경까지 보고 오기로!  

내가 리얼하우스와이브즈 버버리힐즈편보고 진짜 가보고싶다고 했던 엘에이인데... 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이번에도 버스를 탔다. 버버리 힐즈까지.. 우리가 산 버스카드로 찍었는데, 안 읽혔다. 오마이갓... 연발하니까 기사님이 그냥 타랬다 ㅋㅋㅋ버스가 나쁘지 않은데, 왜 다들 타지 말라는건지.. 의아했다? ...막 최악을 생각했는데 최악까진 아니였음...기대치가 낮아서 그런가?ㅋㅋㅋ탈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좋아하는 정호연.. 미쳤어..너무좋아

 

 

정확하게 버버리힐즈까지 어떤역이 있는건 아니라서 ..  버스타고 가면서 지도로 체크하다가 가까운 역에 내려  무작정 걸었다. 참고로 멕시코  - 미국은 같은 심카드+번호로 쓸 수 있다. 그래서 충전이나 심카드 안사도됨. 

 

 

 

할리우드 워크오브 페임 같은 느낌과는 전혀 다른, 고급스럽고 잘 관리된 길바닥에 내려버렸네... 지나다니는건 개미와 차뿐 ... 사람 구경도 못하고 계속 걸었다. 

 

다른 세상같음 여기, 집들 삐까뻔쩍..차들도 너무 좋고.. 걸으면서 현타왔잖어... 😫

 

 

버버리힐즈 신문, 찰칵?

 

 

이런 길을 쭉 걸으면  큰 공원이 하나 나온다. 

 

 

 

그 공원에서 길을 건너면 바로 버버리힐즈 시작. 

 

 

이 횡단보도! 

 

 

건너서 들어가서 그냥 쭉 걸으면 된다. 사실 별로 볼것이 잇는 그런 곳은 아니라서.. 

 

 

여기가 그, 귀여운 여인 로버츠 줄리아가 영화 찍었던 곳이라고 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얼리샵 아조씨 간지나게 생기심 ㅋㅋㅋㅋ안에 대문짝만한 초상화도있다. 

 

 

여기에 작은 공원도 있고  .. 

 

 

그리고 이어지는 이런 명품거리들.. ㅋㅋㅋ 멕시코 시티에서 청담동이라고 불리는 폴랑코에 마사리크라는 명품 거리가 있다. 그 마사리크랑 굉장히 비슷해보였다. 

 

여기를 그냥 쭉쭉쭉 걸으면 된다. 이곳저곳 보다가.. 배고파서 미국에서 멕시칸 프렌차이저로 유명한  CHIPOTLE - 치포뜰레에 갔다. NBA 볼때마다 치뽀뜰레 홍보를 엄청하길래, 멕시코에 사는 우리로써, 시도를 안해볼수가 없지 🙂🙂🙂! 하고 들어갔는데... 

 

 

오더 할때부터 충격적 

 

 

결론은 돈낭비, 진짜 맛없고 건강하지 못한 맛이었다... 하하.... 

 

 


 

글이 너무 길어져서, 코리아 타운이랑 그리피스 천문대 포스팅은 다음편에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