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

[미국 여행 🇺🇸 : LA - 4탄 ] 2022. 5. 20 ~ 5. 23 Hollywood farmer's market, 산타모니카 비치 / 산타모니카 피어 / 베니스 비치

E m 2022. 7. 14. 08:02
반응형

헥헥, 휴대폰에 포스팅용으로 찍어둔 사진은 쌓여만 가고... 아까워서 삭제는 못하겠고 ㅠㅠ 포스팅을 하자니 너무 많아 벅차고 ㅋㅋㅋ그래도 차근차근 하나씩 해봐야지 .근데 묵혀둔 여행기들이라 정확한 정보는 못적겠어.. 기억이  없...어...기억이 안나!!!!!!!!!!!...  🙃 

 


LA 여행 1탄 

 

[미국 여행 🇺🇸 : LA ] 2021. 5. 20 ~ 5. 23 멕시코 시티에서 Volaris 타고 로스앤젤레스로, LA 지하철, LA

토르가 몇주전에 병원에 입원했었다. 내가 병간호하는게 힘들어보였는지, 미안했던건지 .. 병실에서 점심먹는데 갑자기 "비행기샀오, 근데 어디가는지는 비밀이야, 근데 예전에 너가 가보고싶

unimarosemmmy.tistory.com

LA 여행 2탄

 

[미국 여행 🇺🇸 : LA - 2탄] 2022. 5. 20 ~ 5. 23 할리우드 사인이 한눈에! 레이크 할리우드 파크, 버

[미국 여행 🇺🇸 : LA ] 2021. 5. 20 ~ 5. 23 멕시코 시티에서 Volaris 타고 로스앤젤레스로, LA 지하철, LA 토르가 몇주전에 병원에 입원했었다. 내가 병간호하는게 힘들어보였는지, 미안했던건지 .. 병실

unimarosemmmy.tistory.com

 

 


 

LA 여행 마지막 날! 저녁비행기라 저녁까지 알차게 여행하기로 했다. 

 

 

호텔 리셉션에 짐 맡기고 아침 먹으러 출발 ~~ 

 

 

그렇게 우리는 던킨에 와써요,, 난 왜 미국오면 던킨이 이로케 맛잇는지..모르겠다. 한국에선 먹지도 않았는데 ㅋㅋㅋ 멕시코엔 던킨없나? ㅠㅠ멕시코 돌아가기 싫어 울부짖는중... 🥲

 

 

토르보고 알아서 시켜오랬더니 도넛을 무슨 4개나 사옴;;; 

 

 

너 다먹어라... 

 

 

ㅋㅋ던킨 그란데 아이스 라떼가 내 얼굴만하다고 자랑중 ㅎㅎㅎㅎ

 


 

아침 던킨에서 해결하구, 걸어가다가 발견한 Hollywood farmer's market!!! 

 

 

뭐지? 하고 들어갔는데 오가닉 야채, 과일 등을 판매하는 마켓이었다. 

 

 

 

 

과일도 많이팔구, 

 

 

꽃도 되게 많이 팔았다. 

 

 

쿨한 아조씨 ... 토르랑 아저씨 넘 쿨해!!!!!!!!!! 

 

 

저 수레가 너무 탐나는걸 

 

딸기 느므느므 먹구싶다.

 

 

이아저씨 일본아저씨였는데 막 노래부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싹잎?무순?을 이렇게 그자리에서 바로 잘라서 주심. 

 

 

 

이런 색 브로콜리들은 첨이다. 

 

 

이거 완전 한국 파아니야ㅠㅠ,.. 그리워 파맛

 

 

여기서 김치도 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시 엘에이! 

 

 

보기만 해도 좋아지는 사진들 ㅎㅎ... 

 

 

이건 멕시코에서 많이들 먹는 노빨이라는 거다. 난 안먹어봤는데.. 멕시코 마트가면 굉장히 많이판다. 노빨노빨.. 뭔맛이려나..ㅎ..

 

 

외국 요리 유투브에 자주나오는 빨간 무.. 여기 멕시코에서도 많이 먹는다. 

 

 

당근 귀여워 

 

 

꽃꽃

 

 

이건 스페인에서도 자주먹던 아티초크! 스페인에서 두손가락정도?의 사이즈만 봤는데 이건 내 주먹보다도 훨씬 컸다. 

 

 

이건 베이비 아티초크 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느 ㄴ복숭아,, 스페인가면 맘껏 먹어야지.. 

 

 

그리고 여기로 나가면 오가닉 마켓 끝 ~ 😆 우연히 들어간 마켓인데 신기한것도 많이보고, 재밌었다.

 

 

아저씨들 넘 쿨


이제 우리는 산타모니카로 이동해야 했다. 버스타고 이동하기로..

 

 

토르 친구가 소방관준비중이라 소방관만 보면 찍는 이남자... 😆

 

 

인앤아웃 버거 옆에 버스정류장이 있었다. LA 명물 인앤아웃버거는 좀있다먹는걸로하고 서둘러 산타모니카로 가는 버스를 탔다. 

 

 

산타모니카 비치에 Downtown Santa Monica 쇼핑몰이 있고, 산타모니카 피어도 있다! 그리고 쭉 내려가면 베니스 비치도 있어서 쭉 둘러보고 공항으로 갈 예정. 

 

 

여기가 바로 다운타운 산타모니카 쇼핑몰이다. 

 

 

큰 쇼핑몰이었는데, 사람이 많은것 같으면서도 은근 없었따...(?)ㅋㅋㅋㅋ

 

 

이렇게  우크라이나사람들이 러시아 침략 시위도 하고 잇었고.. 

 

 

테슬라 매장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정호연도 있고.. ㅎㅎㅎㅎ

 


 

우리는 빠져나와서 산타모니카 피어로 갔다. 

 

 

이 횡단보도를 건너면 ... 

 

 

산타 모니카 피어로 갈 수 있다. 

 

 

저~기 끝이 산타모니카 피어!! 

 

 

이렇게 쭉 따라 내려가면 피어가 나온다. 

 

 

어디에나 존재하는 ㄱ독..들..^^... 😃....

 

 

이렇게 기념품 샵들도 있고 

 

 

옆에는 엄청 넓은 바다가 🤭..! 갈매기 조심 ㅋㅋㅋ

 

 

그리고 한쪽엔 놀이기구들이 많다. 

 

 

피어에서 바라본 놀이기구들

 

 

피어 뒤쪽으로 좀 더 걸어가면 이렇게 한적한 공간이 나온다. 외로운 쌔싸미야... 

 

다시 놀이기구쪽으로 걸어갔다. 탈건아니지만 궁금쓰.. 

 

 

하이틴 영화에 꼭 남주 여주가 데이트하는 장소로 나오는 곳 같은 그런 곳이 나왔다... ㅋㅋㅋㅋ 😂

 

 

다들 엄청 신나보여 

 

 

 


구경 좀하다가 산타모니카피어를 빠져나와  베니스 비치로 걷기 시작했다. 

 

 

옆으로 바로 연결되있어서 어렵지 않게 이동할 수 있다. 

 

 

이런 또 다른 비치가 나타남. 

 

이런 길을 걷고 또 걸으면.. 베니스 비치가 나온다. 은근 멀어...ㅠㅠ 

 

 

멀리 보이는 산타모니카 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자전거 타고싶다... 

 

 

여기 걸으면서 토르랑 미래에 LA 사는것에 대해서 얘기해보았다. 우리는 이미 서로 나라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정말 어디서 살아야할지 고민이 많다. 또 토르 일이 자꾸 나라가 바뀌는 직업이라 나라 선정이 큰 고민이다. 나에게도 직업적으로 괜찮고 토르에게도 괜찮은 그런 곳...  LA면 코리아타운도 세계 최대라고 하고 그래서 사실상 내가 일자리구하기에도 좋을것 같고, 라티노들이 많이 사는 지역이라 토르한테도 나쁘지 않을거 같고?

 

처음에 LA 여행 할때부터 정착할 수 있을지에 대한 생각과 함께 이 도시를 여행했지만, 할리우드 쪽에서 컬처쇼크먹고 LAs는 절대 아니다 ㅋㅋㅋ했는데 산타모니카/베니스 비치쪽오니까 완전 생각이 달라졌다. 사람들도 여유롭고, 바닷가 옆이고.. 갑자기 너무 맘에 들잖어? 쨌든 미래이야기

 

 

여기 풍경은 할리우드 워크 오브 페임 그 쪽이랑 전혀 달랐다. 여유롭고 내가 상상하던 LA 느낌이었다. 간혹 보이는 빤스만 입고 주무시는 노숙자분들이 보이긴 했으나, 할리우드 거리에 비하면 진짜 소수..

ㅋㅋㅋㅋㅋㅋㅋㅋ

 

 


 

걷다가 중간에 스벅에 들어갔다. 힘들어 뒈짐... 거의 4시간째 걷는중... 

 

Starbucks · 909 Ocean Front Walk A, Venice, CA 90291 미국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베니스 비치가 스케이트보드로 유명한 곳이어서 그런지 스벅 인테리어가 다 스케이트보드였다. 존멋

 

 

존멋222@@

 

 

의자도 다 스케이트 보드로 되어있었는데... 조금 불편했지만 갠찮아, 개쿨이야

 

 

베니스 비치 ~ 

 

 

둘이 마끼야또 한잔씩 빠라삐리뽀 ~~~~ 

 

 

이거 너무 맘에들어... 미국/멕시코 스타벅스 공구하고싶어;;; 언제나 돈생각^^ ... 

 


 

너무 내용이 길어져서 다음 포스팅에서 베니스 비치/인앤아웃버거/그리고 멕시코 시티로 돌아오는것까지 써야겠다. 

아힘들어..아힘들어..내 어깨야 목이야 팔목이야... 손구락이야..ㅠㅠ 😂😂😂😂😂😂😂😂게을렀던것에대한 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