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DIARIO 📸/SPAIN, BARCELONA 🇪🇸

2021.3.21 이번주도 이렇게 끝났다..🤧...

E m 2021. 3. 22. 07:06
반응형

천사같은 우리 언니가 마스크 보내준대서 신나있었는데 글쎄 손목이랑 목 아프다고 징징댔던걸 기억했는지이런것두 같이 보냈다 .,😢 천사냐고 정말!! 👼🏻..이러니 내가 호적 바꿨지 ㅎ_ㅎ...❗️

천사가 내려왔냐고...요..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슬쩍 해봄.
토르엄마가 뭔진 모르겟지만 쿨해보인다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니가 토르가 좋아하는 민트초코 초콜렛이랑 민트초코아몬드도 내가 좋아하는 제주말차아몬드까지 보내줬다 .,진짜 뜯고 넘 감동 먹었잖아🤢..엉엉
우리 토르까지 챙겨주냐고..
이런 여자라면 내가 결혼하구 싶네😏..

제주말차 아몬드 진짜 넘 맛있고🥲...
한국가면 먹고싶은거 리스트에 너 추가..

마침 토르 어머니가 토르 실내화 사오셨길래 이 박스안에 민트초코아몬드랑 초콜렛 숨겨놨다ㅠㅋㅋ 토르와서 뜯어보고 계속 no way.. 하더니 이미 한봉지 끗😯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덕분에 우리 호강했다.

언니랑 빨리 만나는 날만 기다려진다 흐흐
매일 얘기하지만 만나서 할얘기도 많다고ㅎㅎㅎㅎ 빨리와

나한테 아무래도 스페인 음식은 좀 느끼하다.
항상 피클같은거 필수다.
토르어머니가 요리 다해주시니까 진짜 세상 편하긴해..그냥 먹기만 하면 되거든.

토요일

토르랑 발코니에서 일광욕ㅋㅋ
나는 숙제하고 토르는 컴퓨터를 분해했다.
이거 엄청 오래된 본체인데 뜯으니까 삼성이 빡!!!!!!!!!!
🙂.. 🇰🇷응 나 애국자. 그리고 나찐이야

요즘 날씨가 제일 좋은듯하다. 살랑살랑 바람에 햇빛은 쨍쨍

토르어머니가 thermomix로 만든 망고 뭐시기 고기 인데 진짜 존맛탱이었다. 우리 이 기계에 대해 좀 회의적이었는데.. 이건 인정. 맛있었다😀

감자칩도 맛있었고 ..이래서 살찌는가보구나
하하하하하

간식으로 토르엄마가 해주신 또리하위에
시나몬 설탕까지 더 뿌려서 (쳐)먹고..
운동하면 뭐하나 ..하하하
토르는 운동하니까 더 먹어도 된다고 한다.
진짜 제대로 돼지가 되야 정신차리고 도와줄라나 ㅎ

실내자전거 5일차, 매일 45-50분정도 한다.

조깅은 요즘 날씨도 밤에 너무 쌀쌀하고, 최근에 계속 경미하게 두통도 있어서 잠시 쉬고 실내자전거를 하고 있다. 실내자전거 특징은 뭔가 보면서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늘은 티벳에서7년을 봤는데...

1. 티벳 너무 가보고싶다.
2. 중국X은 정말 ....🤬
3. 브레드 피트 ... 조각이야 사람이야?...와우

다이어트의 길은 멀다..

토요일 저녁, 저 다이어트 하는거 맞아요^^
코끼리 다이어트ㅋ
근데 결국 나는 피자 한조각 먹어따,,,또르륵 ..

일요일
아침부터 토르가 발코니에서 일하자고 꼬셨다. 방에만 있기 지루했던 나도 냉큼 나가따..🤪🤪..

날씨도 좋고 토르랑 마주 앉아서 노래도 흥얼거리고 막춤도 추고.. 행복한 일요일 아침이었다. 다시한번 느끼지만 이 똘끼 충만한 토르를 감당하기에 나는 너무 너무 부족하다.. 🙃나도 한 똘끼하는데 말이야..질순 없지. 분발중.

나 다이어트한다고 22..제발 좀 도와달라는데
쫄래쫄래 들고온 감자칩 저 나쁜토르손..
하지만 거절할순 없G-yo. 너무 맛있으니까yo.

토르 엄마표 빠에야...
원래 살짝 설익은(?)쌀이라 내가 그렇게 엄청 좋아하진 않는데 오늘껀 완벽하게 익어서 정말 맛있었다!

근데 요즘 정말 제일 먹고싶은건,,,,
연어덮밥.연어연어연어!!!!!!
코스트코가서 큰거 사서 썰어서 이것저것 해먹고싶다..,

우리의 일요일 마무리는 바르샤 경기로.,
오후부터 설레하는걸 보니 넌 정말 못말리는 훌리건이다.
정말 경기한번 보면 시끄러워 죽겠다.
목도 안아픈지 ...,,

그리고 온갖 스페인욕을 들을 수 있는 시간 ㅋㅋㅋㅋㅋ찰지다 우리 토르, 역시 내 남댜팅구다워 😙!!!!!!!!!!..😍🤬

이렇게 일주일 끗
한국 가려면 딱 스페인에 있었던 만큼 있음 된다. 미래를 위한 내 결정이었지만 갑자기 토르랑 떨어지려니 조금 슬프기도 하고, 가족들 엄청 보고 싶어서 빨리 가고 싶기도 하고..새로운 공부를 시작할 생각에 많이 설레기도 하고 ...

뭐 요즘 좀 그렇다.

반응형